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답변드립니다.
두리 DURI (ip:) 평점 0점   작성일 2024-04-1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
상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초기화 해보실것을 권해드립니다.

★초기화메뉴얼(리셋)설명안내
1.전원코드를 뽑고 3초 정도 후에 다시 꽂아 전원인가(드르륵) 소리와 함께 멜로디소리 나오는지 확인
2.컨트롤 절전/전원 LED램프 불들어오는지 확인
3.(비데 앉지마시고) 정지버튼 4회 이상 연속으로 (눌렀다뗐다)터치 반복후 온수와 변좌부 램프가 좌우로 움직이면서 멜로디소리가 나면 초기화완료

초기화 후에도 동일증상시 재문의 주시면 AS접수 진행예정입니다.
AS접수 요청시 연락처, 주소 함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심**** 2024-04-15 10:01: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S신청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여기에 연락처랑 주소 적으면 될까요? 방문해서 처리해주시는건가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64525 설치 동영상 보고 힘껏 조였다가 나사가 빠가 났어요. 엄**** 2024-05-14 2
264536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NEW 두리 DURI 2024-05-16 0
263731 비밀글 배송지 변경 건 이**** 2024-05-07 1
264081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두리 DURI 2024-05-07 1
264082       답변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이**** 2024-05-07 1



close_btn